슈퍼오 X 피시포올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슈퍼카비 PC 출시

슈퍼오 X 피시포올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슈퍼카비 PC 출시

서버 DNA로 서버 급 퀄리티의 내구성과 안정성을 나타내는 게이밍 메인보드 SuperO(이하, 슈퍼오)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의 메인보드 브랜드 슈퍼오와 행복까지 배달되는 컴퓨터 쇼핑몰 피시포올에서 슈퍼오 메인보드와 카비레이크 CPU 조합으로 탄생한 슈퍼카비 PC’ 4종을 출시 하였다고 밝혔다.

슈퍼카비 PC’는 서버 급 내구성과 안정성을 나타내는 슈퍼마이크로 게이밍 메인보드 슈퍼오와 인텔 코어 7세대 CPU의 코드네임 카비레이크의 조합으로 강력한 CPU의 성능과 서버 급 내구성을 나타내는 메인보드가 가격과 성능 그리고 안정성에서 국내 게임 유저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게 되어 탄생하게 되었다.

슈퍼카비 PC는 총 4가지 모델로 용도별 목적에 따라 사무용 PC는 슈퍼카비 7100, 게임용 PC는 슈퍼카비 7400, 캐드 및 3D 작업 PC는 슈퍼카비 7500, 풀 옵션 3D게임 PC는 슈퍼카비 7700 등 선택하면 된다. 슈퍼카비 PC는 행복까지 배달되는 컴퓨터 쇼핑몰 피시포올에서 만날 수 있으며, 구매고객에게 한하여 무료 PC 조립과 1년 전국 무상 방문출장 A/S등을 제공한다.

기타 슈퍼카비 PC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STCOM 홈페이지(http://www.stcom.co.kr) 또는 피시포올(http://www.pc4all.co.kr.r)을 참조하면 된다.

STCOM X 영재컴퓨터가 기획한 특별한 튜닝 PC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