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 에이수스 X299 시리즈 런칭기념 특가 이벤트 진행

STCOM, 에이수스 X299 시리즈 런칭기념 특가 이벤트 진행

ASUS 메인보드 제품군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주)에스티컴퓨터에서는 에이수스 X299 시리즈 메인보드의 런칭을 기념하여 ASUS X299-A STCOM 메인보드 모델에 대해서 한정 특가 &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ASUS X299-A STCOM 메인보드는 ROG , STRIX ROG , TUF , PRIME 시리즈중 PRIME 시리즈에 속하는 모델로 전통적으로 가장 많은 판매량을 보여주는 라인업에 속하는 제품이라고 할수 있다.

주요한 특징은 다음과 같다.

단 한번 클릭으로 시스템 전반의 최적화가 이루어지도록 하는 5-Way Optimization 기능을 시작으로 메인보드를 기반으로 진행되는 오버클럭, 쿨링 및 활동에 대해 효과적으로 제어할 수 있다.

초보자는 소프트웨어를 통해 쉽게 오버클럭에 대한 안정화와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PRIME X299-A는 PRIME 시리즈의 대표 제품으로 인텔의 Core X-시리즈와 X299 칩셋의 놀라운 성능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이다.

핵심 요소들만을 담은 기본에 충실한 알찬 구성으로 탄탄한 성능을 발휘하는 것이 특징이다.

백색 PCB에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LED 스트립을 장착할 수 있는 별도의 헤더를 제공하고 이를 AURA 소프트웨어를 통해 제어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3-Way 이상의 GPU 설정을 지원하고 그래픽 카드 장착이나 분리 시 충격을 최소화하기 위해 그래픽 카드의 슬롯을 보호하는 ‘SafeSlot Guard’ 기술이 적용됐다.

또한, 최신의 인텔 Optane 메모리 기술뿐만 아니라 다수의 M.2 SSD나 PCIe SSD로 RAID 구성시 부팅이 가능하도록 설정 가능한 인텔 VROC 기술을 적용 및 지원한다.

정상 출시가격보다 할인된 특가로 구입가능한 혜택과 더불어 45,000원 상당의 ROG Whetstone 게이밍 마우스패드가 추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ASUS X299-A STCOM 메인보드 제품에 관심을 가지고 있던 사용자라면 이번 이벤트를 활용하면 좀 더 저렴하게 제품을 구입할수 있다.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행사는 컴스클럽(comsclub.com)과 함께 진행하며 행사참여를 원한다면 행사 쇼핑몰 메인화면에 노출된 이벤트 참여 배너를 클릭하여 참여가 가능하다.

기타 보다 상세한 내용은 행사 진행 쇼핑몰의 이벤트 안내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