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lit 그래픽카드, 지포스데이 2017 국내 게임유저들의 축제에 모습을 선보이다.

Palit 그래픽카드, 지포스데이 2017 국내 게임유저들의 축제에 모습을 선보이다.

1998년 창립이래 컴퓨팅 제품군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에스티컴퓨터(http://www.stcom.co.kr, 이하 STCOM)에서 지난 2017년 6월 24일 개최된 엔비디아의 지포스데이 2017 행사에서 Palit 그래픽카드를 국내 게임 유저들에게 선보였다고 전했다.

엔비디아의 지포스데이는 국내 게임 유저들과 엔비디아의 지포스 그래픽 카드를 통한 최상의 게이밍 경험을 함께 즐기고 공유하기 위한 게이머들의 축제로서 2014년부터 년 1회씩 국내 게임 유저와 게이머들이 함께하는 행사를 개최해 왔다.

STCOM에서 새롭게 국내 시장에 출시한 Palit 그래픽카드 역시 이번 행사에서 국내 게임 유저들에게 많은 주목을 받았다. Palit 그래픽카드는 1988년에 Palit사로 설립되어 전 세계적으로 뛰어난 성능과 안전성을 인정 받으며 혁신적인 기능을 갖춘 그래픽카드를 제조해 왔으며, 2017년 6월부터 STCOM이 국내에 유통을 시작한 제품이다.

이번 지포스데이 2017행사에서 선보인 Palit 그래픽카드와 더불어 BITFENIX의 POTAL WINDOW 케이스도 보는 이의 시선을 끌어당겼다. POTAL WINDOW 케이스는 프리미엄 알루미늄 샤시로 만들어졌으며, 미학과 기능의 균형미로 사람들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았다. 또한 Palit 그래픽카드와 조합으로 조립된 PC를 행사에 선보이며 STCOM 부스를 찾은 국내 게임유저들에게 많은 궁금증을 자아냈다.

STCOM은 이번 지포스데이 2017 행사에서 Palit 그래픽카드를 국내 게임 유저들에게 선보이며, 비트코인 열풍으로 그래픽카드 공급이 원활하지 못한 점을 감안하여 빠른 시일 내에 국내시장에서 Palit 그래픽카드를 정착시키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