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 & ITENJOY 마케팅 제휴로 탄생한 오감만족 조립 PC 출시

STCOM & ITENJOY 마케팅 제휴로 탄생한 오감만족 조립 PC 출시

 창립이래 국내에 컴퓨터 제품군을 공급하는 ㈜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와 게임 및 오버클럭 컴퓨터, 모니터, 프린터 , 복합기 등 PC부품을 판매하는 아이티엔조이(이하 ITENJOY)가 마케팅 제휴를 통해 오감을 만족시켜줄 수 있는 오감만족 조립PC 상품을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오감만족 조립PC란 ITENJOY에서 판매하는 조립PC 상품 중 높은 내구성과 안전성을 나타내는 슈퍼오 메인보드와 가성비(가격대비성능)가 우수한 알파 그래픽카드가 설치된 조립PC로서 구매 전 고객이 궁금해 할 수 있는 PC의 성능과 호환성 그리고 게임 퍼포먼스 등을 체험존에 설치된 오감만족 PC를 통해 고객이 직접 눈으로 확인 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또한 컴퓨터 기술지원 전문가가 체험존에 상주하여 PC조립에서부터 구매까지 전 과정을 상담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직접 조립을 원하는 고객에 한하여 PC를 조립할 수 있도록 기술지원 서비스가 제공한다.

오감만족 조립PC의 체험존은 서울특별시 용산구 신계동 6-22 용천빌딩 STCOM 본사 건물 3층 STLAB에 위치하고 있으며, 운영시간은 영업일 기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주말 및 공휴일을 제외한 상시 운영되고 있다. 현재 체험존에 방문하여 오감만족 PC를 구매한 고객에 한하여 선착순 10명에게는 4만원 상당의 KLEVV 한정판 알루미늄 패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기타 보다 자세한 내용은 ITENJOY(http://www.itenjoy.co.kr) 또는 STCOM(http://www.stcom.co.kr)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