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명성의 Palit 그래픽카드 국내 유통 개시

세계적인 명성의 Palit 그래픽카드 국내 유통 개시

1998년 창립되어 꾸준히 국내에 컴퓨팅 관련 부품을 공급해온 (주)에스티컴퓨터에서 세계적인 그래픽카드 브랜드인 Palit 사의 제품군을 2017년 6월부터 국내에 유통 개시한다고 밝혔다.

 

 

Palit 사는 1988년 설립되어 전 세계 국가에 뛰어난 안정성과 성능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기능의 그래픽카드 제품군을 공급해 온 제조사이다.

현재 전세계적으로 그래픽카드 제품군을 공급하고 있으며 ISO 9001 인증규격 제조설비와 WHQL 인증을 통해서 제품의 안정성과 성능을 보장하고 있다.

2017년 6월부터 국내에 공급되는 Palit 그래픽카드 제품군은 뛰어난 가격대 성능비를 보여주는 GTX1050 2GB 제품군부터 최상위 GTX1080TI 11GB 제품군까지 총 9개 모델이 출시되었다.

1차 공급된 제품군 중 일부 인기 라인업 제품군은 뜨거운 반응과 함께 재고가 부족해지는 상황이 발생하는등 세계적인 Palit 그래픽카드에 대한 반응도 뜨거운 상황이다.

Palit 국내유통을 진행하게 된 STCOM에서는 Palit 그래픽카드에 대해서 무상 3년 AS 기간을 제공하며 현재 출시된 9개 모델이외에 더욱 많은 Palit 그래픽카드 제품군을 국내에 공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기타 Palit 그래픽카드 제품군과 관련된 보다 상세한 정보는 STCOM 홈페이지(http://www.stcom.co.kr) 또는 영업부(02-712-7828)로 문의하면 된다.

STCOM X 영재컴퓨터가 기획한 특별한 튜닝 PC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