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랜과 랜 가드로 온라인게임에 강한 ASUS ROG STRIX B350-F Gaming STCOM 출시

인텔 랜과 랜 가드로 온라인게임에 강한 ASUS ROG STRIX B350-F Gaming STCOM 출시

ASUS 메인보드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주)에스티컴퓨터에서는 인텔 랜과 ASUS 랜가드 기술로 온라인 게임에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는 ASUS ROG STRIX B350-F Gaming STCOM 메인보드 신제품을 국내에 출시하였다.

ROG STRIX 라인업에 추가되는 신제품으로 ASUS의 고유한 RGB LED 기술인 AURA SYNC 기술이 적용되어 화려함을 보여주며 강력한 게이밍 기능들을 탑재하고 있다.

전체적으로 블랙 & 티타늄 컬러가 적용되어 깔끔하면서도 정돈된 ROG 시리즈의 특징을 잘 보여주는 디자인이 적용되었다.

네트워크 칩셋은 인텔의 i211-AT 컨트롤러가 적용되어 CPU의 부하량을 감소시켜주며 TCP / UDP 등 네트워크 정보 처리량을 향상시켜 온라인 게임에 최적화된 모습을 보여준다.

또한 ASUS의 고유한 설계인 ASUS 랜 가드(LAN Guard) 가 적용되었는데 네트워크 관련 캐패시터에 EMI 커버를 적용하여 각종 서지로부터 부품을 보호하는 능력을 극대화 시킨 설계이다.

대부분의 게이머들이 온라인 게임을 많이 즐기는 점을 고려하여 온라인 게임 대응능력을 최적화한 설계라고 하겠다.

ASUS ROG STRIX B350-F Gaming STCOM 메인보드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STCOM 홈페이지(http://www.stcom.co.kr) 또는 영업부(02-712-7828)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