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불허전 RYZEN 메인보드~ 역시 ASUS !! 바이오스 리뷰이벤트

명불허전 RYZEN 메인보드~ 역시 ASUS !! 바이오스 리뷰이벤트

ASUS 메인보드 제품군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주)에스티컴퓨터에서 “명불허전 RYZEN 메인보드~ 역시 ASUS !! ” 바이오스 리뷰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는 AMD라이젠(RYZEN) CPU를 지원하는 ASUS 메인보드 유저를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로 바이오스 설정관련 리뷰를 가격비교사이트 게시판, 주요 커뮤니티 또는 블로그 등에 올리는 이벤트이다.

이번 이벤트는 명불허전(명성이 잘 알려진 것에 그만한 이유가 있다) 이라는 표현이 걸맞는 ASUS라이젠 지원 메인보드의 뛰어난 바이오스 기능을 알리고 초보 사용자들에게 바이오스 설정에 대한 팁도 함께 공유하고자 하는 의도로 기획된 이벤트이다.

행사 응모는 바이오스 설정과 관련된 리뷰, 사용Tip을 작성한 후 사용기 URL과 STCOM 유통제품 인지를 확인 할 수 있는 구매영수증을 캡처 파일로 STCOM 이벤트 담당자 이메일(jh_shin@stcom.co.kr)을 보내면 행사 참여가 이뤄진다.

단, 주의할 점은 STCOM에서 유통한 ASUS라이젠 CPU지원 메인보드만 행사 참여가 가능하며 다른 유통사의 ASUS라이젠 메인보드 제품사용자는 행사에 참여 할 수 없다.

행사 적용 모델은 다음과 같다.

ASUS ROG CROSSHAIR VI HERO STCOM

ASUS PRIME X370-PRO STCOM

ASUS PRIME B350-PLUS STCOM

ASUS PRIME B350M-A STCOM

ASUS PRIME A320M-K STCOM

기타 : 행사기간 중 STCOM에서 새롭게 출시되는 ASUS라이젠 CPU 지원 메인보드도 행사 적용

행사는 2017년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행사참여자 중 10명을 선정하여 블루투스 스피커(SP-2900)을 증정한다. 기타 상세한 행사 관련 문의는 STCOM 홈페이지(http://www.stcom.co.kr) 또는 이벤트 담당자(jh_shin@stcom.co.kr)에게 이메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