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컴퓨터, ASUS B250M-A 메인보드 1차 필드테스트 실시
컴퓨팅 제품군 국내에 공급하며 고객서비스를 최우선으로 하는 ㈜에스티컴퓨터(http://www.stcom.co.kr, 이하STCOM)에서 ASUS B250M-A 메인보드 1차 필드테스트를 실시한다.
필드테스트를 진행할 모델은 ASUS B250M-A STCOM으로 기존 SSD보다 최대 5배 더 빠른 NVME M.2 SSD로 동급 최강 듀얼 슬롯 제공하며, 고장 및 오류를 방지하는 5X Protection 보호 기술 제공으로 내구성을 더욱 강화하였다. 뿐만 아니라 온라인 게임에 최적화된 네트워크 설계의 ASUS LANGuard 기술로 정전기 방지 및 전용 소프트웨어를 이용한 네트워크 지연 감소를 제공한다.
이번 B250M-A 필드테스트는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danawa)에서 대규모 필드 TEST를 진행하며, 이번 필드 테스트는 2017년 2월 6일부터 시작되는 1차 필드테스트를 시작으로 총 8회차에 걸쳐 진행되는 대규모 필드 테스트로서 다음으로 예정되어 있는 필드테스트 2차 부터 8차까지는 다나와 브랜드 로그, 파코즈(Parkcoz), 쿨엔조이(Coolenjoy), STCO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필드테스트의 진행 취지는 “ASUS PRIME B250M-A 메인보드 테스트 후기를 통하여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이해를 넓히고, 제품 선택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것”에서 필드테스트를 실시하게 되었다고 ㈜에스티컴퓨터 ASUS 마케팅 담당자는 밝혔다.
기타 보다 상세한 필드테스트 관련 사항은 다나와 이벤트 페이지 ASUS B250M-A STCOM 필드테스트 이벤트(http://event.danawa.com/experience/board/experienceDetail.php?nEventSeq=24657)에서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