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 튜닝효과 지원 ASUS STRIX GTX1050TI STCOM 그래픽카드 신제품 출시

컬러 튜닝효과 지원 ASUS STRIX GTX1050TI STCOM 그래픽카드 신제품 출시

ASUS 그래픽카드 제품군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주)에스티컴퓨터(http://www.stcom.co.kr)은 AURA RGB 라이트닝 기술이 적용된 신제품인 ASUS STRIX GTX1050TI STCOM 그래픽카드를 출시했다.
 strix-gtx1050ti-o4g-1
ASUS STRIX GTX1050TI STCOM 그래픽카드에 사용된 AURA RGB 라이트닝 기술은 사용자가 원하는 컬러와 6가지 효과를 통해 무한에 가까운 조명 효과를 즐길 수 있는 색다른 기능이다. 이로인해 소비자는 자신만의 컬러를 조합해서 자신의 개성을 드러낼 수있다. 
팬 상단 로고의 RGB 라이트닝 효과는 사용자 설정한 컬러로 동작하는 기본모드부터 그래픽카드의 온도에 따라서 발열상태를 모니터링 할수 있는 6개의 RGB 라이트닝 효과를 지원한다. 
특히 그래픽카드 온도 반응모드는 그래픽카드의 부하량과 온도에 따라 로고의 컬러가 변하므로 손쉽게 그래픽카드의 동작상태를 파악할수 있는 모니터링 기능이라고 할수 있다. 튜닝효과는 물론 하드웨어 모니터링 효과까지 겸비한 강력한 기능이라고 할수 있다.
또한 독자적인 DirectCU II 쿨링 기술을 이용하여 발열량이 높은 부품들의 발열을 넓은 면적으로 최대한 빠르게 분산시켜 일반적인 제품과 비교하여 약 30%가량 강력한 쿨링성능을 보여준다. 
이렇게 강력한 쿨링효과 뿐만 아니라 효율성을 보다 극대화시켜 동작소음도 약 3배 이상 낮춰준다. 이외에 최고의 사용자 환경을 위하여 새롭게 탄생한 GPU Tweak ll를 이용하면 복잡한 설정과정 없이 간단한 방법으로 누구나 쉽게 오버클러킹을 할수 있다. 
ASUS STRIX GTX1050TI STCOM 그래픽카드는 OC 모드를 기준으로 기본클럭 1392MHz , 부스트클럭 1356MHz 로 동작되며 게이밍모드 일때는 기본클럭 1379MHz , 부스트 클럭 1495MHz로 동작한다.
기타 제품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나 문의는 에스티컴퓨터 홈페이지 또는 영업부(02-712-7828)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