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STCOM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구매시 55인치 UHD TV 추첨증정 이벤트진행

ASUS STCOM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구매시 55인치 UHD TV 추첨증정 이벤트진행

에이수스 메인보드 및 그래픽카드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주)에스티컴퓨터(http://www.stcom.co.kr)에서는 ASUS STCOM 메인보드 및 그래픽카드를 구매시 55인치 UHD TV를 추첨 증정하는 에이수스클럽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asusclub 스페셜이벤트

이번 이벤트는 에이수스클럽 파트너 쇼핑몰을 대상으로 하는 스페셜 이벤트로 행사 대상 쇼핑몰은 조이젠, 마이피씨샵, 아이티엔조이, 컴퓨터연구소, 아이클럽, 프리플로우, 피씨포올, 이지가이드 등이다.

행사는 9월 7일부터 9월 30일까지 행사 쇼핑몰에서 ASUS 메인보드를 구매한 사람들 전체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5인치 UHD TV(1명),  블루투스 스피커(10명)를 증정한다. 또 ASUS 그래픽카드를 구매한 경우에도 마찬가지로 추첨을 통해 55인치 UHD TV와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ASUS 메인보드 나 그래픽카드를 각각 구매하는 경우라도 행사 참여대상이 되며 메인보드와 그래픽카드를 함께 구매한 경우라면 2번의 당첨기회가 제공된다고 하겠다.

이번행사는 구매증빙을 위한 영수증이 필요하며  행사대상 쇼핑몰에서 제품구매후 “에스티컴퓨터 홈페이지 – 공지사항 및 뉴스 – 이벤트관련 게시판 (비밀글 등록신청)” 에 이름/연락처/주소/구매영수증 을 등록하면 참여가 이뤄진다.

기타 보다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에스티컴퓨터 홈페이지 또는 영업부(02-712-7828)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