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H110M-A M.2 STCOM 메인보드등 9월 에이수스클럽 이벤트 진행

ASUS H110M-A M.2 STCOM 메인보드등 9월 에이수스클럽 이벤트 진행

ASUS 메인보드 및 그래픽카드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주)에스티컴퓨터(http://www.stcom.co.kr)에서는 인기 ASUS 메인보드인 H110M-A M.2 STCOM등과  GTX1060 그래픽카드 제품군을 대상으로 9월 에이수스 클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ASUS B150M-A M.2 , H110M-A M.2 메인보드 및 GTX1060 그래픽카드 제품군을 에이수스클럽 파트너 쇼핑몰에서 구매하면 구매자를 대상으로 하여 특별한 사은품을 추첨증정한다.

ASUSCLUB-9월이벤트

에이수스클럽은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지도와 신뢰를 얻고 있는 전문 컴퓨터 쇼핑몰를 대상으로 운영되는 파트너쉽 프로모션이다.

에이수스 클럽 파트너 쇼핑몰은 조이젠,마이피씨샵,아이티엔조이,컴퓨터연구소, 아이클럽, 프리플로우,피씨포올,이지가이드 등이다.

이번행사는 9월 5일부터 10월 4일까지 행사 쇼핑몰에서 제품을 구매하신 분 중 각 쇼핑몰별로 구매자중 3명을 각각 추첨하여 ASUS Cerberus 게이밍키보드와 마우스 세트를 특별 추첨증정한다.

인기가 높은 ASUS 메인보드 제품군 및 그래픽카드를 구매시 특별한 행운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보다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구매 쇼핑몰의 이벤트 안내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