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젠 2400G & 2200G를 위한 ASUS 메인보드 무료 바이오스 업데이트 서비스 등 진행

라이젠 2400G & 2200G를 위한 ASUS 메인보드 무료 바이오스 업데이트 서비스 등 진행

ASUS 메인보드를 국내에 유통하고 있는 전문 컴퓨팅 유통기업인 (주)에스티컴퓨터(http://stcom.co.kr)에서는 새롭게 출시된 레이븐릿지 라이젠5 2400G , 라이젠3 2200G CPU 사용자들을 위한 고객지원 준비가 완료되었다고 밝혔다.

최근 새롭게 출시된 레이븐릿지 라이젠5 2400G , 라이젠3 2200G CPU가 높은 인기를 누리면서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는데 이러한 사용자 층 확대에 따른 사전 고객 지원을 준비해왔다.

먼저 AMD와의 사전협력을 통해서 일반 시장 공급 시점보다 먼저 레이븐릿지 라이젠5 2400G , 라이젠3 2200G CPU를 확보하여 ASUS 라이젠 지원 메인보드들에 대한 전수 테스트를 진행하여 다양한 문제점들을 점검했다.

특히 CPU에 대한 정보가 바이오스에 포함되어 있어 제대로 인식이 가능한지등 호환성을 중심으로 테스트 점검이 이뤄졌다.

현재 레이븐릿지 라이젠5 2400G , 라이젠3 2200G CPU 지원 ASUS 메인보드 제품군에 대해서는 지원바이오스가 이미 모두 공개된 상황이며 지원리스트는 아래의 표를 참조하면 된다.

또 바이오스 업데이트 방법을 잘 모르는 기존 사용자 나 혹시 있을지 모르는 미지원 바이오스 탑재 메인보드를 구매한 사용자들을 위해서 무료 바이오스 업데이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준비를 마친 상태이다.

라이젠5 2400G , 라이젠3 2200G CPU를 평상시 보다 2배수 더 테스트 장비로 확보하여 일반 서비스 점검은 물론 무료 바이오스 업데이트 서비스가 원활하게 진행되도록 하기 위함이다.

이외에 전화 문의 상담을 통해서 많은 고객분들이 궁금해하시는 내장그래픽코어의 게임성능등에 대해서 문의횟수가 많은 게임들을 우선 선정하여 성능테스트 동영상을 촬영하여 YOUTUBE 채널과 STCOM 홈페이지등에 공개할 예정이다.

에스티컴퓨터의 마케팅 담당자는 향후에도 레이븐 릿지 신형 CPU 출시처럼 고객분들이 고객지원에서 불편함이 생길수 있는 상황이 예측될 경우는 선제적으로 고객지원을 준비하는 Before Service의 개념을 가지고 철저히 준비해 나갈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