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LIT GTX1080 슈퍼 제트 스트림 GDDR5X 8GB 그래픽카드 STCOM 국내 공급 개시

PALIT GTX1080 슈퍼 제트 스트림 GDDR5X 8GB 그래픽카드 STCOM 국내 공급 개시

㈜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PALIT 지포스 GTX1080 Super Jet Stream GDDR5X 8GB 컴퓨터 그래픽카드를 국내 공급을 시작했다고 전했다.

PALIT GTX1080 슈퍼 제트 스트림 GDDR5X 8GB은 쿠다(CUDA)코어 2560, 베이스 클럭 1708MHz, 부스트 클럭 1847MHz로 메모리 용량 8GB를 사양으로 게이밍에서 극한의 성능과 최고의 만족감을 제공하는 그래픽카드 제품이다.

극한의 게이밍 성능을 나타내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GPU 아키텍처, PALIT GTX1080 슈퍼 제트 스트림 GDDR5X 8GB 그래픽카드는 파스칼 아키텍처에 의해 구동되어 가장 진보한 기술로 최신 게임과 VR 경험에서 최고의 만족감을 제공합니다.

PALIT GTX1080 슈퍼 제트 스트림 GDDR5X 8GB 그래픽카드 구동에 요구되는 전력은 200W로 고사양 그래픽카드의 경우 전원부 부하가 많이 발생하기 때문에 이를 강화하기 위해 8페이즈 PWM로 설계되었으며 최대 전류 부하를 감소시켜 전압을 안정화 시킨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제품 구동 시 발생하는 열 또한 고온으로 효과적인 냉각 시스템이 필수인데, PALIT GTX1080 슈퍼 제트 스트림은 제트 엔진 파워에서 영감을 받은 TurboFan 블레이드로 강력한 공기 흐름과 공기압을 발생시켜 발열 지점에서 열을 분산시켜 주며, 벌집 모양 브래킷으로 공기 흐름을 최대 15%까지 향상시켜 보다 효율적으로 냉각성능을 향상 시켰다.

이번에 출시한 PALIT 그래픽카드는 지속적인 기술 개발과 혁신적인 품질 관리로 세계적인 미디어와 협회로부터 우수한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받아 많은 수상이력을 가지고 있는 제품으로 컴퓨터 관련 제품 유통사 STCOM에서 국내에 공급을 시작하였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STCOM 홈페이지(http://www.stcom.co.kr)을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