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stcom2022-07-27T17:23:45+09:00 메인보드 as 상황 ASUS 메인보드 작성자 김덕열 작성일 2021-07-21 09:42 조회 302 AS 도착했을건데. 혹시 보증기간이 남아있으면 새제품으로 교환 해주시나요? 확인 부탁드려요 좋아요 0 싫어요 0 인쇄 전체 1 추천순 작성순 최신순 기술지원 2021-07-21 14:11 안녕하세요! STCOM온라인 고객지원팀 입니다. 새제품 교환의 경우 구매하신지 14일 이내 제품만 해당합니다. 그 후 제품처리는 리퍼 상품으로 처리되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편집 답글 좋아요 0 싫어요 0 작성자 비밀번호 « 교환건으로 전화번호 적어달라 말씀하셔서 적습니다 as 및 점검 문의 » 목록보기 답글쓰기 글수정 글삭제
새제품 교환의 경우 구매하신지 14일 이내 제품만 해당합니다.
그 후 제품처리는 리퍼 상품으로 처리되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