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ASUS 보드는 부팅 할 수 있는 장치가 없을 경우 자동으로 바이오스로 진입 됩니다.
하드 디스크 모두 연결을 해제 후 바이오스 진입 여부 확인 부탁 드립니다.
진입이 된다면 그 후 하드디스크 하나씩 연결 하여 문제가 발생되는 하드를 유추해 볼수 있습니다.
바이오스 진입이 되지 않는다면 USB FLASH BACK 기능을 사용 하여 바이오스를 롤백 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 참조 하셔서 롤백 부탁 드립니다.
http://stcom.co.kr/faq_board?uid=9678&mod=document&pageid=1
시리얼 넘버 조회 결과 20년 10월로 무상 보증기간이 만료된 제품입니다.
영수증이 증빙 된다면 영수증 기준 무상 3년이 보증됩니다.
감사합니다.
ASUS 보드는 부팅 할 수 있는 장치가 없을 경우 자동으로 바이오스로 진입 됩니다.
하드 디스크 모두 연결을 해제 후 바이오스 진입 여부 확인 부탁 드립니다.
진입이 된다면 그 후 하드디스크 하나씩 연결 하여 문제가 발생되는 하드를 유추해 볼수 있습니다.
바이오스 진입이 되지 않는다면 USB FLASH BACK 기능을 사용 하여 바이오스를 롤백 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 참조 하셔서 롤백 부탁 드립니다.
http://stcom.co.kr/faq_board?uid=9678&mod=document&pageid=1
시리얼 넘버 조회 결과 20년 10월로 무상 보증기간이 만료된 제품입니다.
영수증이 증빙 된다면 영수증 기준 무상 3년이 보증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