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

홈페이지-qna-배너

새제품 AS 문의

작성자
기환쑤
작성일
2016-09-12 12:12
조회
1126
며칠전 새제품을 구매후 불량으로 교환받으면서 중고리퍼로 교환받았습니다.

AS게시판에 새 제품의 경우 영수증을 첨부해서 보내달라는 문구가 있었으면

곧바로 새제품으로 받았을텐데 그러한 문구가 없어서 또 택배보내게 됐네요.

AS게시판에 이러한 문구를 추가해주시면 좋을것 같아요.
전체 1

  • 2016-09-12 15:26
    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저희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린점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해당 내용을 담당 기사님께
    전달을 하여 신속히 처리가 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의견 최대한 빨리 적용이 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린점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