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7p55d 보드를 정상적으로 사용하고 있었는데 3일전부터 부팅시 바이오스에 진입하지 못하고 다시 꺼졌다가 부팅이 되는 현상이 반복됩니다.
이럴때에는 보드의 어떠한 부분이 문제인지, 또는 다른 하드웨어의 문제인지
유상이라도 A/S가 가능할지해서 문의드립니다.
전체 1
기술지원
2016-09-12 09:32
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저희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문의하신 제품의 경우 엔지니어 기사님이 제품 점검을 해야 확인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정품시리얼 확인후 제품을 저희 A/S센터로 방문또는 택배를 이용하셔서 보내주시면
기사님이 점검후 안내를 해드립니다. A/S 방법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AS안내를 참조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되세요.
저희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문의하신 제품의 경우 엔지니어 기사님이 제품 점검을 해야 확인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정품시리얼 확인후 제품을 저희 A/S센터로 방문또는 택배를 이용하셔서 보내주시면
기사님이 점검후 안내를 해드립니다. A/S 방법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AS안내를 참조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