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저희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문의하신 H97 PLUS 제품의 경우 SATA방식과 PCIE 방식을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SSD를 초기화 하신후 인식이 안된다고 한다면 제 소견으로는 M.2에 문제가 있을
확률이 있습니다. 이점 참고를 바라며 만약 메인보드 점검을 원하신다면
제품 시리얼 확인후 저희 회사로 방문또는 택배를 이용하셔서 보내주시면
확인점검이 가능합니다.
A/S 방법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AS안내를 참조하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되세요.
저희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문의하신 H97 PLUS 제품의 경우 SATA방식과 PCIE 방식을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SSD를 초기화 하신후 인식이 안된다고 한다면 제 소견으로는 M.2에 문제가 있을
확률이 있습니다. 이점 참고를 바라며 만약 메인보드 점검을 원하신다면
제품 시리얼 확인후 저희 회사로 방문또는 택배를 이용하셔서 보내주시면
확인점검이 가능합니다.
A/S 방법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AS안내를 참조하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