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

ASUS Z170 PRO GAMING/AURA STCOM

ASUS
메인보드
작성자
김희준
작성일
2016-08-24 23:09
조회
180
안녕하세요.8월20일날  용산에서 퀵으로 z170 아우라를 받았습니다. 일단 메인보드 꺼내서 육안으로 검사를 하는데

cpu 소켓을 보니 한쪽이 좀 이상 하더군요. 좀 휘었더군요. 급한마음에 머 잘 되겠지 했는데, 부팅 자체가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업체에 전화를 했더니 이건머 말이 안통합니다.소켓이 휘었디는 말에 센터 가보라고...끝...

그래서 제가 시간이 없어서 못가 고 형한테 월요일날 가보라고 했습니다. 12시에 방문을 해서 받았는데~이거 초기 불량이라고

말을 했는데 이건 소비자 과실 이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일단 핀을 다시 세웠다고 하더군요.

집에와서 소켓을 보니 더 심해진거 같았습니다. 일단 정상 작동은 합니다. 이러다 시간이 지나면  먹통이 될거 같은기분이~~제가 잘못 했다면 당연히 감당을 하는데~  이건 초기 불량 맞습니다. cpu를 잘못 끼운것도 아니고, 힘을 주어 물리적으로 한것도 없습니다.   보니까 휜쪽이 램 슬롯b1,b2 관련이 있더군요~

왠만해서  인터넷에 글 올리는것은 하지 앉습니다. 제가 여기서 글 올리는 것은 너무 억울 해서 글을 올렸습니다.
전체 1

  • 2016-08-25 09:50
    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저희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문의하신 ASUS Z170 PRO GAMING/AURA 제품 담당 기사님에게 확인한 결과 핀상태가 문제가 있어
    핀교정으로 A/S가 완료 된것으로 확인 되었습니다. 저희 서비스센터에서는 CPU핀에 대한 손상이 있을경우
    핀교정또는 유상으로 서비스가 진행이 됩니다. 이점 양해를 바랍니다. 교정후에 문제가 있을경우 다시
    A/S를 진행을 해야 할것으로 보이며 지금까지 핀 교정후 문제가 발생이 되지는 않았습니다. 이점 참고 하시기 바라며
    고객님이 제품에 대한 불편이 있었다면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이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고객지원센터 02-706-1906으로 문의를 주시면 좀더 자세히 확인이 가능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