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

홈페이지-qna-배너

그래픽카드 as

STCOM
그래픽카드
작성자
임태환
작성일
2019-08-27 16:53
조회
382
안녕하십니까 그래픽카드 수리를 하고싶은데 고등학생이라 택배접수 통화가능 시간이 학교시간이랑 겹처서 연락을 못드리고 있습니다 그래픽카드를 중고로 샀는데 오자마자 그래픽카드가 고장나있었습니다 그래서 신고를 했는데 as센터에서 받은 인증서가 있어야 한다고 합니다 혹시 고칠수 있거나 인증서를 땔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제가 부산에 읺어서 방문이 불가능합니다..
전체 1

  • 2019-08-28 10:01
    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사용 중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불량 유무는 저희도 확인을 해봐야 알 수 있습니다.
    당사 제품이 맞으시다면 저희 고객지원센터(02-706-1906 / 서울 용산구 신계동 6-31번지 진성빌딩 3층 STCOM) 택배로 보내 주시면 확인 후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포장 하실 때 연락처 & 주소 & 성함 & 이상증상을 메모 하셔서 동봉 하여 선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