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

기술지원 전화상담 왜 이렇죠?

STCOM
메인보드
작성자
허혁
작성일
2016-01-27 17:06
조회
273
3일전 그리고 오늘 전화로 기술상담 했습니다

상황 설명했고 전화로 답변준다고 하기에 그려려니 ..

하루 이틀 삼일 지나도 전화가 없어 다시 전화.. 엔지니어가 통화중이니 마치고 전화 준다길래 그려려니...

업무시간이 지난거 같아 또 전화하니 상담시간 종료..

이렇게 밖에 안돼는건가요?

똑 같은 제품 아이보라 보다 비싸게 파는건 AS에서 차별화를 두겠다는거 아닌가요?

이정도 수준이면 헛 돈 썻네요
전체 1

  • 2016-01-27 18:34
    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저희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죄송합니다. 해당부서에서 연락을 못드린 것으로 판단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유선상으로 안내하여 드리며 친절한 점검을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 외 문의사항은 02)706-1906으로 문의 주시면 더 나은 상담이 가능합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