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저희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답변을 늦게 드려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으로 보아 작업스케줄러의 오류로 보여집니다.
윈도우 시작버튼 -> 모든 프로그램 -> 보조프로그램 -> 시스템도구 -> 작업 스케줄러 실행
작업 스케줄러(로컬) ASUS 폴더를 클릭 -> 창 가운데의 오류 부분을 모두삭제 후 재부팅 하시면 됩니다.
그 외 문의사항은 02)706-1906 으로 문의주시면 더 나은 상담이 가능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저희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답변을 늦게 드려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으로 보아 작업스케줄러의 오류로 보여집니다.
윈도우 시작버튼 -> 모든 프로그램 -> 보조프로그램 -> 시스템도구 -> 작업 스케줄러 실행
작업 스케줄러(로컬) ASUS 폴더를 클릭 -> 창 가운데의 오류 부분을 모두삭제 후 재부팅 하시면 됩니다.
그 외 문의사항은 02)706-1906 으로 문의주시면 더 나은 상담이 가능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