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제품이 7월7일 이후로 출고돼서 라이젠 3용 바이오스 업데이트가 된 제품인지 어떻게 확인하나요?
전체 3
기술지원
2019-07-12 17:50
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6월 말 부터 총판(도매점)으로 판매되는 제품은 바이오스가 업데이트 된 상태로 판매 되고 있습니다.
다만 일부 판매점에서는 보유 재고를 판매 할 수 있기 때문에 판매처 확인이 필요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외관상 확인은 어려우며 판매처로 확인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기막골
2019-07-12 17:57
판매점에선 “담당부서로 확인시 에스티컴에서 유통하는 제품경우 업데이트되어 나온다고 확인이 되어 안내말씀을 드립니다.“ 라고 애매하게 답변하더라고요. 결국 조립 후 부탕해보는 걸로 테스트하는 방법 밖에 없나요? 이전 세대 씨피유가 없어서 바이오스 업데이트를 할 수가 없는데 stcom 고객센터에서 무료로 바이오스 업데이트 해주나요?
기술지원
2019-07-15 09:22
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조립 후 혹여 화면이 나오지 않는다면 저희 고객지원센터로 방문 혹은 택배로 보내주시면 무상으로 업데이트 및 점검 가능 합니다.
감사합니다.
6월 말 부터 총판(도매점)으로 판매되는 제품은 바이오스가 업데이트 된 상태로 판매 되고 있습니다.
다만 일부 판매점에서는 보유 재고를 판매 할 수 있기 때문에 판매처 확인이 필요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외관상 확인은 어려우며 판매처로 확인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조립 후 혹여 화면이 나오지 않는다면 저희 고객지원센터로 방문 혹은 택배로 보내주시면 무상으로 업데이트 및 점검 가능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