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

ST60F-ES230-Q&A배너

아래 답글보고 다시 문의드립니다.

작성자
스튜디오
작성일
2019-07-05 23:07
조회
150
http://prod.danawa.com/info/?pcode=6736567&cate=112751

위 메인보드를 사용중입니다.

썬더볼트가 지원이 안된다니요?

썬더볼트 단자가 내장되어있는 제품입니다.

이전에는 썬더볼트 어플리케이션을 사용까지 했었습니다.

언제부턴가 부팅시 이런 메시지가 뜨는데 바이오스 업데이트와 관련이 있나요?

 

 
전체 1

  • 2019-07-08 10:03
    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답변이 잘못되어 죄송합니다.
    사진이 확인되지 않아서 말씀 드리기 어려우며 번거로우시겠지만 저희 고객지원센터(02-706-1906)로 연락 주시거나 연락처 남겨 주시면 유선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