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stcom2022-07-27T17:23:45+09:00 아래 답글보고 다시 문의드립니다. 작성자 스튜디오 작성일 2019-07-05 23:07 조회 324 http://prod.danawa.com/info/?pcode=6736567&cate=112751 위 메인보드를 사용중입니다. 썬더볼트가 지원이 안된다니요? 썬더볼트 단자가 내장되어있는 제품입니다. 이전에는 썬더볼트 어플리케이션을 사용까지 했었습니다. 언제부턴가 부팅시 이런 메시지가 뜨는데 바이오스 업데이트와 관련이 있나요? 좋아요 0 싫어요 0 인쇄 전체 1 추천순 작성순 최신순 기술지원 2019-07-08 10:03 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답변이 잘못되어 죄송합니다. 사진이 확인되지 않아서 말씀 드리기 어려우며 번거로우시겠지만 저희 고객지원센터(02-706-1906)로 연락 주시거나 연락처 남겨 주시면 유선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편집 답글 좋아요 0 싫어요 0 작성자 비밀번호 « Z170-A M2 나사 구매하고싶습니다. ASUS CrossHair Vi Hero / RGB HEADER 불량 » 목록보기 답글쓰기 글수정 글삭제
답변이 잘못되어 죄송합니다.
사진이 확인되지 않아서 말씀 드리기 어려우며 번거로우시겠지만 저희 고객지원센터(02-706-1906)로 연락 주시거나 연락처 남겨 주시면 유선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