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

홈페이지-qna-배너

몇가지 요청사항입니다

ASUS
메인보드
작성자
이성민
작성일
2019-04-02 12:21
조회
524
히스토리는 아래 링크글 보시면 됩니다.

http://stcom.co.kr/qa_board?category2=%EB%A9%94%EC%9D%B8%EB%B3%B4%EB%93%9C&mod=document&pageid=1&category1=ASUS&uid=6997

전처럼 RMA 상황 문의하는 건 아니고 몇가지 요청드리는 사항 간단히 적습니다.

1. RMA 보냈음을 증빙하는 자료

공식유통사가 본사에 RMA를 걍 보내진 않았을테고 어떤 식으로든 관련 절차나 서류 등의 기록이 남아있을테니 관련 자료를 전달해주세요. 이걸 요청하는 이유는 정말로 보드를 RMA 보냈는지 의심이 되어서 확인목적에서 요청하는 거고 따른 목적이나 의도는 전혀 없습니다

2. 보드 즉각 리턴

RMA보낸게 맞다면 바로 보드 리턴해주세요. 제가 사설수리를 받던 알아서 처리할것이고 RMA 필요없으니 바로  보드 리턴해 주시고 명확한 소요기간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조건없는 리턴이니 보드가 해외에 있다쳐도 아무리 늦어도 2주 이내로는 처리가 되어야 할 것입니다.

3.  귀사의 RMA 처리 규정 안내

국내AS규정과 유사하게 RMA 처리 규정도 있을 것입니다. 통상 RMA던 국내AS던 처리기간이 한달 이상 넘어가면 환불이던 리퍼교환이던 별도의 처리규정이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 스트컴의 규정은 어떠한지 알고 싶습니다.
전체 1

  • 2019-04-02 18:16
    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유선상으로 안내 했습니다.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