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

ST60F-ES230-Q&A배너

RMA 담당 직원은 일 안하나요?

ASUS
메인보드
작성자
이성민
작성일
2019-03-21 12:51
조회
554
이제 RMA 관련 문의남기는 것도 지겹고 어차피 이번 건만 지나면 앞으로 스트컴 유통 보드는 살 일 없으니 징징거릴 일도 없지만

그냥 넘어가기엔 굉장히 짜증이 나서 마지막으로 글 씁니다

일단 히스토리만 적어보자면

 

1. 막시 포뮬라 보드 불량으로 1월 15일 택배로 스트컴 as접수

스트컴 : 고객님 보드에 누수 흔적있고 보드 뒤쪽에 나사체결 부분이 파손흔적이 있어서 사용자 과실로 간주되어 rma로 처리됩니다

나 : 오케이, rma 처리부탁합니다. rma 가면 며칠 걸리나요?

스트컴 : 한달 정도 걸립니다.

 

2. 2월 25일 스트컴에 rma 진행 상황 문의

나 : rma 간지 한달 넘었는데 연락이 없어서 문의합니다. 현재 rma 진행상황이 어떤가요?

스트컴 : 보드가 아수스 본사로 갔지만 나사체결 파손 이슈때문에 아직 명확한 판정이나 처리결과를 피드백 받지 못했습니다

나 : 그럼 언제까지 기달려야하나요?

스트컴 : 2주 후쯤이면 나올것 같내요. 그때쯤 다시 연락드리겠습니다.

 

3. 3월 19일 다시 문의

나 : 2주 후에 연락준다했는데 3주가 지났어도 연락을 안주내요

RMA맡긴지 2달이 넘어가는데 내 경험상 한달이면 다 되는데 왜 이렇게 오래걸리나요?

스트컴 : 내일쯤에 본사에서 처리결과 알려준다 했으니 바로 연락드리겠습니다.

혹시나 늦더라도 모레 오전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예상했지만 연락준다던 오늘 오전까지 전화 한통 없었구요

남의 회사에 감놔라 배놔라 할 처지는 아니지만 그쪽 RMA 담당직원분은 일을 제대로 하지 않는 것이 확실하니

회사의 발전을 위해서도 뭔가 조치를 취하시는 게 좋아보입니다.

암만 생각해도 RMA가 2달이 지나도록 처리결과도 모른다는 게 이해가 되지 않을 뿐더러

제가 중간중간 연락하면 걍 적당히 둘러대면서 시간끄는 걸로밖에 안 보입니다.

일부러 X먹이는건가 생각도 나는데, 딱히 제가 귀사에 속칭 진상을 부리거나 블랙컨슈머 짓을 한적이 없어서

이건 정말 아닐거라 믿고싶구요.

 

메크로처럼 담당 부서 직원에게 전달드리겠습니다 답변 안 다셔도 됩니다.

전달을 한건지는 모르겠지만 전달받았다는 담당직원이 연락온적 한번도 없구요

항상 제가 먼저 연락했었내요

각설하고... RMA 처리현황을 답글이던 별도 연락을 주건 명확하게 결론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전체 1

  • 2019-03-21 18:21
    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먼저 처리에 미비했던점 정중히 사과드립니다.
    담당직원이 2시경 유선상으로 연락 드렸고, 처리현황 확인되는대로 다시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