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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COM 제품 믿고 구매했는데...A/S상태가 엉망이네요....

STCOM
기타
작성자
이자현
작성일
2016-07-07 20:39
조회
180
얼마전에 strix-dsp 헤드셋/오디오스테이션 수리를 맡긴 사람입니다.

오늘 그 수리했다는 제품을 받았는데...상태가 똑같네요?

도대체 뭘 고쳤다는건지 모르겠습니다?

1.헤드셋 한쪽만 들림. >> 지금도 한쪽만 들림.

>>>> 이 문제가 제 컴퓨터에서만 발생하는 문제인지 확인하려고 다른 컴퓨터/TV/스마트폰에 연결했는데 전부 동일 증상이 발생하네요.

2.마이크 안됨 >> 지금도 마이크 안됨.

3.오디오스테이션 연결 불량 >> 이거 하나 고쳐서 보냈습니까?

그리고 a/s가 끝나고 물건을 배송하면 최소한 송장번호는 알려주는게 기본아닙니까?

달랑 물건보냈다고 하면 끝인가요? 중간에 분실되면 누가 책임질껀데요?

또한 영수증을 첨부해서 보냈는데 없다고 하면서 메일로 보내달라고 해놓구선 메일을 확인했다는 말도 없고, 실제로 메일은 확인하지도 않았네요

마지막으로 a/s기사분이 상태 확인을 해서 보냈어도 정작 내 컴퓨터/가전제품에선 안되는데 고객이 a/s불량으로 전화를 했으면 최소한 미안하다는 말 한마디는 해야 하는 것 아닙니까?

이 업체는 기본도 안돼어 있는 회사네요...정말 실망이 큽니다.
전체 1

  • 2016-07-12 10:57
    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저희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답변을 늦게 드려 죄송합니다.
    죄송합니다. 저희 제품을 사용하시면 서 불편함을 드리게 되어 서비스 담당자로서 송구한 마음입니다.
    택배 A/S처리결과는 오디오스테이션 모듈과 마이크는 교체진행 되어진 부분이며 제품 출고시에는 확인 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송장번호는 모도 보내즈리지 않으며 문의시에만 안내해 드리고 있으면 메일은 확인되었으며 고객님꼐서 확인시 메일확인이 안될 수 있습니다.
    헤드셋 제품을 다시 테스트를 진행해보아야 할 것으로 보여지며 택배(착불) A/S 점검을 받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A/S 방법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AS안내를 참조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 외 문의사항은 02)706-1906 으로 문의주시면 더 나은 상담이 가능합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