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과실이기 때문에 유상수리해야 하는걸로 알고 있는데요. 소요시간이랑 비용 알려주시면 배송 후 입금하겠습니다. 제품 상태는 국소부위 핀이 누웠고 잘못하면 쇼트날 수 있어 보입니다. 핀은 한개나 두개 정도 빠졌습니다.
전체 1
기술지원
2016-07-12 11:21
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저희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답변을 늦게 드려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으로 보아 유상A/S로 진행될것으로 보여지며 평균 소요시간은 1주일 예상되며 제품 점검 후 따로 안내를 드립니다.
택배 A/S 점검을 받아 주시기 바라며 A/S 방법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AS안내를 참조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되세요.
저희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답변을 늦게 드려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으로 보아 유상A/S로 진행될것으로 보여지며 평균 소요시간은 1주일 예상되며 제품 점검 후 따로 안내를 드립니다.
택배 A/S 점검을 받아 주시기 바라며 A/S 방법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AS안내를 참조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