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보드 B250M-A 오늘 A/S받은사람입니다.
ASUS
메인보드
작성자
Joon
작성일
2018-12-06 17:25
조회
562
어제 포맷이후 메인보드 랜카드(드라이브)를 찾지못하는문제로
다급한 마음에 오늘(12월6일) A/S센터 방문후 리퍼제품으로 교환받았습니다.
방금 설치후 작동시켜보니 이 메인보드도 불량입니다.
후면 USB포트뿐만아니라 모든포트가 불량이라 전원이 들어와도 기기를 연결할수 없습니다.
키보드를 연결해도 키보드에 불도 안들어옵니다.
(노트북연결시 바로 불들어옴)
문제가 생겨 A/S받으러 갔는데 불량제품을 리퍼로 주시는건 어떻게 받아들여야할지 모르겠습니다.
다급한마음에 A/S센터 방문까지 한건데 그자리에서 제품이상여부 확인만하고 주셨어도 이런 반복적인 일은 발생하지 않았을텐데...
리퍼로 지급하신 불량메인보드 빠른처리 부탁드립니다.
번거롭게 택배처리 안할려고 센터방문까지 했는데 불량제품을 받았다는게 너무 기분나쁩니다.
다급한 마음에 오늘(12월6일) A/S센터 방문후 리퍼제품으로 교환받았습니다.
방금 설치후 작동시켜보니 이 메인보드도 불량입니다.
후면 USB포트뿐만아니라 모든포트가 불량이라 전원이 들어와도 기기를 연결할수 없습니다.
키보드를 연결해도 키보드에 불도 안들어옵니다.
(노트북연결시 바로 불들어옴)
문제가 생겨 A/S받으러 갔는데 불량제품을 리퍼로 주시는건 어떻게 받아들여야할지 모르겠습니다.
다급한마음에 A/S센터 방문까지 한건데 그자리에서 제품이상여부 확인만하고 주셨어도 이런 반복적인 일은 발생하지 않았을텐데...
리퍼로 지급하신 불량메인보드 빠른처리 부탁드립니다.
번거롭게 택배처리 안할려고 센터방문까지 했는데 불량제품을 받았다는게 너무 기분나쁩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담당부서 전달하여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