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

홈페이지-qna-배너

메인보드 B250M-A 오늘 A/S받은사람입니다.

ASUS
메인보드
작성자
Joon
작성일
2018-12-06 17:25
조회
562
어제 포맷이후 메인보드 랜카드(드라이브)를 찾지못하는문제로

다급한 마음에 오늘(12월6일) A/S센터 방문후 리퍼제품으로 교환받았습니다.

방금 설치후 작동시켜보니 이 메인보드도 불량입니다.

후면 USB포트뿐만아니라 모든포트가 불량이라 전원이 들어와도 기기를 연결할수 없습니다.

키보드를 연결해도 키보드에 불도 안들어옵니다.

(노트북연결시 바로 불들어옴)

문제가 생겨 A/S받으러 갔는데 불량제품을 리퍼로 주시는건 어떻게 받아들여야할지 모르겠습니다.

다급한마음에 A/S센터 방문까지 한건데 그자리에서 제품이상여부 확인만하고 주셨어도 이런 반복적인 일은 발생하지 않았을텐데...

리퍼로 지급하신 불량메인보드 빠른처리 부탁드립니다.

번거롭게 택배처리 안할려고 센터방문까지 했는데 불량제품을 받았다는게 너무 기분나쁩니다.
전체 1

  • 2018-12-06 18:12
    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담당부서 전달하여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