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저희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답변을 늦게 드려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만으로는 정확한 원인파악이 어렵습니다.
먼저 LAN 드라이버와 OS를 재설치 해보시 바라며 재설치 이후에도 증상이 동일하다면 메인보드 불량으로 보여집니다.
택배 A/S 점검을 받아 주시기 바라며 A/S 방법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AS안내를 참조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 외 문의사항은 02)706-1906으로 문의 주시면 더 나은 상담이 가능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저희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답변을 늦게 드려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만으로는 정확한 원인파악이 어렵습니다.
먼저 LAN 드라이버와 OS를 재설치 해보시 바라며 재설치 이후에도 증상이 동일하다면 메인보드 불량으로 보여집니다.
택배 A/S 점검을 받아 주시기 바라며 A/S 방법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AS안내를 참조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 외 문의사항은 02)706-1906으로 문의 주시면 더 나은 상담이 가능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