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

홈페이지-qna-배너

택배 처리에 신경 써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ASUS
그래픽카드
작성자
이준일
작성일
2016-03-11 18:09
조회
1252
대용품을 택배로 받을 때 선발송을 묻는 분들이 많은데 정책상으로 안된다고 하신건 이해를 합니다.

몇일정도는 불편함을 감수할 수 있다고 생각해서 별 말안하고 택배로 보내 드렸는데 연속해 두번이나 불량품으로 받고 택배 교환을 하니 여간 불편한게 아닙니다.

저번주 금요일에 방문 AS를 하고 오늘까지  7일동안 집에서 컴퓨터 사용을 못하고 있습니다.

어제 문자로 택배가 접수 되었다고 와서 발송 했는줄 알았는데 아직 도착하지 않을걸 보면 아닌가 봅니다. 전화상으로는 받자마자 보낸다고 하셨는데 말이죠.

토요일에는 배달을 안해줘서 일부로 빨리 받으려고 선불로 보내 드렸는데 처리를 늦게 해주셔서 그냥 주말까지 컴퓨터는 사용 못할것 같습니다. ^^

발송 되었는지 확인해보려고 5시 2분에 전화 했는데 역시나 상담 시간이 끝났다고 해서 글을 남깁니다만,,, 벌써 3일째 답변이 달리지 않는 게시판을 보면서 답변 달리는 것 보다 월요일날 전화 하는게 더 빠를것 같기도 하네요.
전체 2

  • 2016-03-14 15:28
    전화 통화 했습니다.
    목요일날 입고가 되었는데 수리부서에 오늘 전달 받았다고 하시네요.
    수요일날 통화 하면서 택배 받자마자 바로 교체품으로 보내 주신다고 하셨는데 깜빡 하신것 같습니다.
    원래 맡겼던건 3월30일쯤에 들어온다는데 그땐 잘 받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 2016-03-14 17:06
    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저희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답변을 늦게 드려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해당부서 담당자꼐 전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 외 문의사항은 02)706-1906 으로 문의주시면 더 나은 상담이 가능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