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저희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답변을 늦게 드려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만으로 보아 BIOS문제로 보여지나 테스트를 해보아야 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먼저 최신 BIOS로 업데이를 해보시기 바라며 업데이트 후에도 증상이 동일하시다면 택배 A/S 점검을 받아 주시기 바랍니다.
A/S 방법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AS안내를 참조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되세요.
저희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답변을 늦게 드려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만으로 보아 BIOS문제로 보여지나 테스트를 해보아야 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먼저 최신 BIOS로 업데이를 해보시기 바라며 업데이트 후에도 증상이 동일하시다면 택배 A/S 점검을 받아 주시기 바랍니다.
A/S 방법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AS안내를 참조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