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

GTX 970ti 20TH 수리

ASUS
그래픽카드
작성자
김태희
작성일
2017-04-01 18:03
조회
97
증상은 하던 중간에 게임이 꺼집니다.

여러가지로 생각해봤습니다.

1. 다른 부품이 문제인가?

이 증상은 컴퓨터를 바꾸기 전에도 나타났고 바꾸고 난 뒤에도 나타난다.Qx9770, 790i에서 동일 증상이 있었으며 현재는 i7 7700k, Maximus ix xtream 입니다.

 

2. 그 게임만 문제인가? 오버워치, 히오스, 스타2 에서 발생을 격었고. 기어즈오브워4 PC버전, Doom 2016년, 위쳐3 스팀버전 에서 격었습니다. 모두 시스템을 바꾸기 전과 동일하게 발생합니다.

 

3. 다른 드라이버 충돌이 원인인가? OS 클린 설치를 구, 신형 시스템에 했으며 게임 이외에는 아무것도 설치 하지 않았으나 동일 증상 발생합니다.

 

4. 구 시스템에서 사용 중에 수리 의뢰를 한 번 했으나 부하작업에서 이상 반응 없다고 판단되어 반송 조취됨.

 

이상 수리 안 보내기 위한 조취를 다 했으나 불가능 해보네요.

 

질문

1. 수리 시에 리퍼 제품을 보내주면 박스 코드랑 제품 코드가 다른데 어떻게 처리해줘요? 기념비 제품이 코드가 바뀐다니 있을 수 없는 일 입니다...

 

2. SLI 구성 할 껀데 뭐가 똑같은 건가요 ? 20th 아닌 똑같은 제품을 구매 하고 싶어요.
전체 1

  • 2017-04-03 11:47
    안녕하세요!! 최고서비스를 지향하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우선 당사의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에게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문의주신 질문 답변입니다.

    1번 답변
    현재 고객님께서 보유중인 제품은 당사에서 유통을 하지 않은 제품이고 A/S센터에도 보유하고있지 않은 제품입니다.
    ※ 20주년 제품은 GTX980 , GTX980TI 제품만 있습니다.

    점검시 불량 확인이되면...RMA(수리)진행을 하게되며...고객님제품이 수리가 되면 시리얼이 바뀌지 않고...
    수리가안될시 ASUS센터에서 교환처리할수있는 부분이기에 박스시리얼과 제품 시리얼이 바뀔수있는 부분입니다.
    그리고 리퍼제품 A/S보증은 구매날짜(구매영수증 첨부 ※ 수기영수증 제외 ※)로 처리하고...구매영수증이 없을시 최초 A/S받은 내역 시리얼로 처리하게 됩니다.

    2번 질문 답변
    SLI구성은 같은스팩의 제품으로만 구성이 가능합니다.
    20주년 스팩은 없는 걸로 알고있습니다.

    더 자세한 문의는 02-706-1906번으로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