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저희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답변을 늦게 드려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의 고주파만으로 정확한 원인파악이 어렵습니다.
그래픽카드 제품의 불량으로 나타날수 있어 보이나, 테스트를 진행해보아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택배 A/S 점검을 받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A/S 방법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AS안내를 참조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되세요.
저희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답변을 늦게 드려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의 고주파만으로 정확한 원인파악이 어렵습니다.
그래픽카드 제품의 불량으로 나타날수 있어 보이나, 테스트를 진행해보아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택배 A/S 점검을 받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A/S 방법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AS안내를 참조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