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

라이젠-5000-업데이트-가이드2

메인보드 7년 정도 사용중 고장 부품이 없어 A/S 안된다함..

ASUS
메인보드
작성자
구매자
작성일
2017-03-06 15:28
조회
1218
ASUS(STCOM)메인보드 7년 정도 사용중 고장

문의하니 부품이없어서 A/S가 안된다하는데..

뭔가요??

품질보증기간 지나면 A/S가 안된단소리인가요??

아니면 3년지나서 고장나면 새로 구입하란 소리인가요??
전체 1

  • 2017-03-07 11:47
    안녕하세요!! 최고서비스를 지향하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우선 당사의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에게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우선 불편을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당사(STCOM) 뿐만아니라 다른 유통사도 RMA(수리)라는걸 진행을 합니다.
    수리는 당사(STCOM)에서 직접수리하는게 아니라...ASUS수리센터에서 수리를 합니다.
    그러다보니 4년이 지난 제품은 부품 보유기간이 끝나 대부분 수리가 안될수도있는 부분입니다.
    하지만 고객님께서 수리를 원하시면 RMA(수리)진행은 해드릴수있으나...수리가 안될 가능성이 큰것도있지만 수리기간도 길고
    수리가 된다고 해도 수리비용이 만만치가 않습니다.
    또한 수리가 완료가 되고나서...비용 얼마 나왔습니다. 라고 말씀드리면 대부분 수령하러 오지 않습니다.
    그럼 당사에서는 수리비용 지불하고 고객님은 수령하지 않으면 당사에서는 손실이 나오는 부분이라...
    어쩔수없이 수리가 안된다고 고객님들께 말씀드리는 부분이라...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