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stcom2022-07-27T17:23:45+09:00 x99 - aii 윈도우10 usb3.0 관련 ASUS 메인보드 작성자 belial79 작성일 2016-12-21 09:20 조회 1836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ASUS X99-a2 (stcom)를 사용 중 입니다. OS는 윈도우10 64bit 아수스 홈페이지에서 관련드라이버 (USB3.0) 등을 설치하였지만 인식불가입니다. (ex. 하드독, USB 메모리 등) 윈도우 10의 문제인지 하드웨어적인 문제인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아요 0 싫어요 0 인쇄 전체 4 추천순 작성순 최신순 기술지원 2016-12-21 11:38 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저희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에게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고객님 제품의 증상은 죄송하지만...A/S점검을 받아보셔야 될꺼같습니다. 메인보드를 분리를 하셔서 저희 A/S센터로 방문또는 택배를 이용하셔서 보내주시면 점검및 A/S가 가능합니다. A/S 방법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AS안내를 참조하여 주십시요. 김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삭제 편집 답글 좋아요 0 싫어요 0 belial79 2016-12-21 11:48 혹시 파워서플라이에서 메인보드 파워커넥터 중 8핀이던가? 보통은 잘 지원안하는..... 그걸 지원하지 않아서 연결하지 않고 사용중입니다. 그것때문일 수도 있나요? 답변듣고 a/s여부를 결정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편집 답글 좋아요 0 싫어요 0 기술지원 2016-12-21 12:03 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8핀이라면...CPU전원 컨넥터를 말씀하신는건가요...??? 만약 CPU전원 연결을 하지 않으셨다면... 화면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그래서 CPU전원부 8핀은 아닌걸로 생각이듭니다. 그리고 CPU전원부 8핀 2개중에 한개만 연결해도 사용하시는데는 이상이없으십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삭제 편집 답글 좋아요 0 싫어요 0 belial79 2016-12-21 12:48 답변감사합니다. 지금은 일때문에 바빠서 한가해지면 a/s보내도록 하겠습니다. 연말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삭제 편집 답글 좋아요 0 싫어요 0 작성자 비밀번호 « ASUS X99-M WS/SE 바이오스 업데이트 as기간문의드립니다. » 목록보기 답글쓰기 글수정 글삭제
저희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에게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고객님 제품의 증상은 죄송하지만...A/S점검을 받아보셔야 될꺼같습니다.
메인보드를 분리를 하셔서 저희 A/S센터로 방문또는 택배를 이용하셔서 보내주시면 점검및 A/S가 가능합니다.
A/S 방법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AS안내를 참조하여 주십시요.
김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8핀이라면...CPU전원 컨넥터를 말씀하신는건가요...???
만약 CPU전원 연결을 하지 않으셨다면... 화면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그래서 CPU전원부 8핀은 아닌걸로 생각이듭니다.
그리고 CPU전원부 8핀 2개중에 한개만 연결해도 사용하시는데는 이상이없으십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지금은 일때문에 바빠서 한가해지면 a/s보내도록 하겠습니다.
연말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