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

라이젠-5000-업데이트-가이드2

마우스 as 맡겼는데 연락이 없습니다

STCOM
기타
작성자
이동훈
작성일
2016-12-19 21:21
조회
1665
로그글라디우스 사이드 그립쪽 고무와 하단쪽 슬라이더 피트쪽이 자꾸 떨어져서 as 택배로 맡겼는데

5일넘게 지났는데 아무 연락이 없습니다.

택배도 에스티컴쪽으로 도착했다기에 전화로 문의를 해보니 기사분이 순번대로 수리를 할예정이라고만 말하시고

이후 아무 연락이 없으시네요. 맡겨놓은 당사자는 어떤 과정으로 수리를 했는지 안했는지도 모르고

그냥 하염없이 기다려야합니까? 그건좀 아닌거같은데요

전자쪽이 문제있는것도 아니고 사이드에 고무접착력이 떨어져서 보냈는데 이렇게 오랜기간 기다리는건 첨인데요

알아서 잘하겠지하면서 기다린게 거의 일주일 다되어갑니다 그래서 답답하니 처리가 어떻게 됐는지 문의좀 드립니다.
전체 1

  • 2016-12-20 10:18
    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저희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에게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을 담당 엔지니어 기사님께 전달을 하였습니다.

    확인후 고객님께 연락을 드리기로 하였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