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

홈페이지-qna-배너

[후기] Q-code 00 A/S 상담 감사합니다

작성자
장현수
작성일
2025-03-07 14:51
조회
43
[게시물 작성 시 주의사항]

비밀번호 설정을 하지 않으실 경우 누구나 게시물을 볼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연락처등은 게시판에 등록하지 말아주세요.

개인정보가 확인 될 경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임의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지난 주부터 멀쩡하던 메인보드가 말썽을 일으키는 게 이상하다 싶었는데..

윈도우 10에서 11 24H2 업데이트 후 블루스크린부터..

장정 일주일 간 기나긴 홀로 원인을 찾던 도중 센터에 직접 방문을 드렸는데

친절히 응대해주시고 눈앞에서 궁금한 점을 해소시켜 주셔서 감사합니다.

 

원인은 최근 유행한다던 IoT 스마트 플러그가 문제였습니다. 

A/S센터에서 직접 잘되는지 눈으로 안보여주셨다면 정말 끝까지 원인을 몰랐을 것입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이 망할 플러그는 갔다 버려야겠습니다........

의도와는 전혀 예상치못하게.. 죄송하게 되었습니다

행복한 주말되세요

 

9070xt 머큐리 존버 가즈아 !!
전체 1

  • 2025-03-10 09:02
    안녕하세요. STCOM고객지원센터입니다.

    그래도 비교적 간단한 문제로 해결 할 수 있어서 다행입니다.

    추후에 AS 진행이 필요하신 경우에도 만족 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