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GB 색 설정관련 문의드립니다.
작성자
사랑받는인간
작성일
2025-02-10 22:46
조회
88
안녕하세요
ARGB 관련 Armoury Crate 에서 정적 색 설정하면 흰색이 설정되지 않는 문제가 있습니다.
(느낌은 흰색이 포함되는 색인거 같습니다.) 흰색으로 설정하면 팬만 빨간색으로 표현이 됩니다.

아래는 asus 에 문의결과 전문입니다.
친애하는 ASUS 고객님께,
안녕하세요. 조 문영 고객님.
ASUS 서비스 지원팀의 노민선입니다. 온라인 서비스로 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제품 사용으로 불편을 끼친 점 사과드립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Armoury Crate의 문제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는 아래 첨부드린 Armoury Crate Uninstall로 제거 - 시스템 다시 시작 - Install - 시스템 다시 시작하여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Armoury Crate Uninstall Tool : https://dlcdnets.asus.com/pub/ASUS/mb/14Utilities/Armoury_Crate_Uninstall_Tool.zip?model=ROG%20STRIX%20B850-A%20GAMING%20WIFI
Armoury Crate & Aura Creator Installer : https://dlcdnets.asus.com/pub/ASUS/mb/14Utilities/ArmouryCrateInstallTool.zip?model=ROG%20STRIX%20B850-A%20GAMING%20WIFI
만약 그래도 문제가 계속된다면 죄송하지만 엔지니어가 마더보드를 점검해서 문제의 원인을 확인 후 상담드려야 합니다.
마더보드 제품군은 ASUS 코리아가 아닌, 해당 제품의 국내 수입 유통사가 자세한 상담 및 점검 등의 AS 전반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기재해 주신 시리얼 번호를 조회한 결과, 수입 유통사는 에스트컴으로 확인되었습니다.
■ STCOM(에스티컴)
http://stcom.co.kr/
전화 문의 : 02-706-1906
온라인 문의 : http://stcom.co.kr/qa_board
번거로우시더라도 위의 연락처 또는 홈페이지의 고객지원을 통해서 증상에 대한 자세한 확인 및 점검에 대한 상담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이후 안내드린 에스트컴의 서비스에 대해 불충분하시거나 불만족 시 다시 연락 부탁드립니다.
ASUS 서비스 지원팀의 노민선이었습니다.
다른 문의 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메일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고객님의 요청 사항을 지원해 드리는 ASUS가 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ARGB 관련 Armoury Crate 에서 정적 색 설정하면 흰색이 설정되지 않는 문제가 있습니다.
(느낌은 흰색이 포함되는 색인거 같습니다.) 흰색으로 설정하면 팬만 빨간색으로 표현이 됩니다.

아래는 asus 에 문의결과 전문입니다.
친애하는 ASUS 고객님께,
안녕하세요. 조 문영 고객님.
ASUS 서비스 지원팀의 노민선입니다. 온라인 서비스로 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제품 사용으로 불편을 끼친 점 사과드립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Armoury Crate의 문제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는 아래 첨부드린 Armoury Crate Uninstall로 제거 - 시스템 다시 시작 - Install - 시스템 다시 시작하여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Armoury Crate Uninstall Tool : https://dlcdnets.asus.com/pub/ASUS/mb/14Utilities/Armoury_Crate_Uninstall_Tool.zip?model=ROG%20STRIX%20B850-A%20GAMING%20WIFI
Armoury Crate & Aura Creator Installer : https://dlcdnets.asus.com/pub/ASUS/mb/14Utilities/ArmouryCrateInstallTool.zip?model=ROG%20STRIX%20B850-A%20GAMING%20WIFI
만약 그래도 문제가 계속된다면 죄송하지만 엔지니어가 마더보드를 점검해서 문제의 원인을 확인 후 상담드려야 합니다.
마더보드 제품군은 ASUS 코리아가 아닌, 해당 제품의 국내 수입 유통사가 자세한 상담 및 점검 등의 AS 전반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기재해 주신 시리얼 번호를 조회한 결과, 수입 유통사는 에스트컴으로 확인되었습니다.
■ STCOM(에스티컴)
http://stcom.co.kr/
전화 문의 : 02-706-1906
온라인 문의 : http://stcom.co.kr/qa_board
번거로우시더라도 위의 연락처 또는 홈페이지의 고객지원을 통해서 증상에 대한 자세한 확인 및 점검에 대한 상담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이후 안내드린 에스트컴의 서비스에 대해 불충분하시거나 불만족 시 다시 연락 부탁드립니다.
ASUS 서비스 지원팀의 노민선이었습니다.
다른 문의 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메일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고객님의 요청 사항을 지원해 드리는 ASUS가 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현재 본체를 보니 메모리나 지지대의 경우 흰색으로 표현이 되는 상황이고 시스템 팬만 색 구현에 오류가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런 경우 아우라 싱크 연동 오류 혹은 시스템 팬 RGB 오류로 판단 해볼 수 있습니다.
팬 불량이 아닌 경우 메인보드 AS 접수 진행 해주시면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