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stcom2022-07-27T17:23:45+09:00 xfx 7800xt a/s진행사항 문의 작성자 정용 작성일 2025-01-10 10:43 조회 54 [게시물 작성 시 주의사항] 새상품 받고 장착하자마자 7800xt 화면 반으로 갈라지고 그래픽깨짐현상으로 접수하였습니다. 1월8일날 a/s접수됐다고 문자받았는데 그 후로 연락이 없어서 문의 드립니다. 진행사항은 어떻고 언제쯤 다시 받아볼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급하게 pc를 써야하는 상황인데 못쓰고 있어서 상당히 난감합니다. 좋아요 0 싫어요 0 인쇄 전체 2 추천순 작성순 최신순 정용 2025-01-10 14:22 방금 연락받았습니다. 저는 이상증상때문에 며칠을 고생했는데 테스트결과 이상없다고 답변들었습니다. 그대로 보내주거나 아니면 리퍼제품으로 교환해주신다고 하는데 엊그제 비늘 뜯은 제품을 리퍼로 교환하기는 그렇고 그냥 보낸거 그대로 받기로 했습니다. 라데온 산 제 잘못이네요. 삭제 편집 답글 좋아요 0 싫어요 0 기술지원 2025-01-13 09:34 안녕하세요. STCOM고객지원센터입니다.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여 죄송합니다. 혹여나 제품 사용 기간중 다른 불편 사항 발생하시면 언제든지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편집 답글 좋아요 0 싫어요 0 작성자 비밀번호 « battle-ax B650m-plus v14 stcom 메인 보드 문의 입니다 ROG STRIX X99 GAMING USB3.0 헤더 뽑힘 수리관련 » 목록보기 답글쓰기 글수정 글삭제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여 죄송합니다.
혹여나 제품 사용 기간중 다른 불편 사항 발생하시면 언제든지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