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

라이젠-5000-업데이트-가이드2

메인보드 A/S 관련

ASUS
메인보드
작성자
withwj
작성일
2016-11-29 23:33
조회
1214
안녕하세요, ASUS 메인보드 A/S 관련 문의드립니다.

약 3~4달전 다나와에서 ASUS 메인보드를 구입했습니다. (H81M-K 모델)

잘 이용하다가 어느 순간부터 모니터 출력이 되지 않습니다. 그래픽카드를 통해서 모니터 출력이 되지 않아 그래픽카드를 뽑고 메인보드에 직접연결해도 모니터 출력이 되지 않습니다.

또한, usb cable을 이용해서 키보드와 마우스를 연결해도 전원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다나와에선 STCOM을 통애 A/S를 맡겨도 된다고해서 문의 드립니다.

A/S 관련 절차에 대해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1

  • 2016-11-30 11:15
    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저희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에게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먼저하셔야할일은 시리얼조회를하셔서 정확한 수입사 확인을 하시고...
    저희 제품이 맞으시다면...방문A/S 또는 택배A/S로 A/S받으시면됩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02-706-1906번으로 문의주시기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