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

홈페이지-qna-배너

HIKVISION Wi-Fi Series DS-2CV2Q STCOM 계속 연결이 끊깁니다

작성자
cwj
작성일
2024-06-28 14:10
조회
166
[게시물 작성 시 주의사항]

비밀번호 설정을 하지 않으실 경우 누구나 게시물을 볼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연락처등은 게시판에 등록하지 말아주세요.

개인정보가 확인 될 경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임의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잘 사용하고 있는데 제품이 간헐적으로 계속 오프라인 상태가 됩니다

모뎀으로 직접 연결을 해도 그렇고 와이파이 연결을 해놔도 그렇습니다

1. 제품을 완전히 껏다가 키면 다시 되고 있어서 제품 자체의 문제인가 싶기도 한데 이럴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2. 와이파이와 랜선 두가지를 모두 물려놨는데 그게 악영향을 미칠 수 있나요?

3. 와이파이와 랜선 둘 중에 뭐가 더 재연결에 안정적인가요?

4. 네트워크 disconnect시 재연결하는 옵션이 따로 존재하나요?
전체 5

  • 2024-06-28 18:00
    안녕하세요. STCOM고객지원센터입니다.

    1. 제품의 문제 보다는 네트워크의 문제일 가능성이 높으므로 네트워크를 재정비해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2. 가능합니다. WIFI와 랜선 모두 네트워크가 연결 된 상태이면 IP가 꼬일 수 있습니다.
    3. 물리적으로 연결되는 LAN이 비교적 안정적입니다.
    4. Hik-Connect 어플리케이션 내 설정 - 네트워크 구성에서 재설정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2024-06-28 21:56
    그럼 네트워크가 문제가 있을때 재연결 시도는 하나요?

    같은 네트워크 상에서 다른 제품들은 잘 연결이 되어 있는데

    해당 제품만 재연결이 진행 되지 않고 제품 전원을 재시작 했을때만 정상 연결 됩니다

    • 2024-07-01 10:01
      해당 제품은 재연결 시도는 하지 않습니다.
      직접 재부팅 해주셔야 다시 연결됩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해 주신 대로 LAN과 WIFI가 동시에 연결 된 경우 위와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둘 중 한가지만 연결 후 사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 2024-07-01 16:47
        답변 감사합니다

        그렇다면 비슷한 스펙으로 네트워크 재연결 시도를 지원하는 모델은 없나요?

        음성 통화가 되어야 합니다

        모델명 알려주시면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 2024-07-02 09:02
          저희가 유통하는 제품은 해당 제품이 유일한 상황입니다.

          도움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