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

홈페이지-qna-배너

ㅎㅎ

작성자
삼일째
작성일
2023-08-22 17:21
조회
214
그래픽카드를 7월 말에 A/S를 보내 8월11일날 수령했습니다
그래픽카드는 문제 없다고 하셨고꺼짐 증상이 나타나는 이유를 물어보니 메모리 문제 일수도 있다고 하셔서 그것 또한 교체 했는데도
여전히 게임중 꺼짐 증상이 계속 발생합니다
저번 A/S후 리퍼 제품 받을 거냐고 물어보셨는데 제가 안한다고 했는데 계속 꺼짐 현상이 나타나니 혹시나 리퍼 제품으로 교체가 가능할까요?
전체 1

  • 2023-08-24 10:24
    안녕하세요. STCOM고객지원센터입니다.

    해당 제품 재입고 진행 해주시면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먼저 저희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교체 가능 여부 확인 후 접수 해주시면 더욱 빠르게 처리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