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

홈페이지-qna-배너

리퍼제품을 이런걸 보내면 어떻게 합니까?

작성자
김민석
작성일
2023-07-13 16:08
조회
333
DP포트하나가 깜빡거려서 보냈더니 한참 연락이 없어서 게시글 남기니 그때 서야 전화 와서 다 정상이라고 하더군요.

내 모니터가 이상인가 하고 그런갑다 하고 리퍼로 교체 해줄 수도 있다고 해서 그렇게 해돌라고 했더니...

무슨 제품을 테스트도 안하고 보냅니까?

똑같은 자리 DP포트에 꼽으니 간헐적으로 5분에 2번씩 깜빡거리던게 이제는 3초에 한번씩 신호를 잡았다 안잡았다 하네요. ㅋㅋ 다른 포트에 꼽으니 또 괜찮음... 그냥 이건 내 모니터 문제라고 생각하고 다른거 문제 없으면 그냥 쓸려고 하고 테스트겸 파이어스트라이크 돌려보니 3만점 나옵니다. 기존꺼는 34000점 넘었는데...

그리고 소음은 완전 비행기 이륙하는 굉음에 온도는 85도 나옴.. 기존에는 80도도 안나왔음.

점수도 어이없고 소음도 미쳤고 짜증나는 중에 타임스파이 스트레스테스트 돌리니 3회차 쯤에서 그냥 모니터 나가버림.. ㅋㅋㅋㅋ 그냥 계속 팬은 굉음으로 계속 돌고 있고 ...  지금 강제로 리셋 해서 글쓰고 있음..

AS지났으면 열어서 서멀 재도포하고 쓰겠지만 그냥 다시 돌려 받는게 맞는거 같으니 원래 제품으로 돌려 받을수 있도록 해주세요.

다른 리퍼 받아봐야 또 똑같을거 같고. 그냥 기존꺼로 다시 돌려 주세요.

기존제품 시리얼이

BD200161210

이니 꼭 다시 돌려 주세요.  택배는 선불로 또 보내야 되죠? 아오 이게 뭔 삽질인지 모르겠네...
전체 1

  • 2023-07-14 09:51
    안녕하세요. STCOM고객지원센터입니다.

    먼저 제품 사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해당 내용은 담당 엔지니어에게 전달해 조속히 처리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A/S 진행에 있어 해당 문제가 발생하게 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물건은 확인되는 데로 담당 엔지니어를 통하여 연락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