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저희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MAXIMUS VIII HERO 제품의 메모리 지원리스트를 확인을 했는데 고객님이 말씀하신 파트넘버가 지원
리스트에 포함되어 있지 않네요. 이경우 호환성 문제가 될수도 있고 보드 문제일수도 있습니다.
정확한건 제품 시리얼 확인후 저희 A/S센터로 방문또는 택배를 이용하셔서 보내주시면 엔지니어기사님이
점검및 A/S처리가 가능합니다. A/S 방법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AS안내를 참조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되세요.
저희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MAXIMUS VIII HERO 제품의 메모리 지원리스트를 확인을 했는데 고객님이 말씀하신 파트넘버가 지원
리스트에 포함되어 있지 않네요. 이경우 호환성 문제가 될수도 있고 보드 문제일수도 있습니다.
정확한건 제품 시리얼 확인후 저희 A/S센터로 방문또는 택배를 이용하셔서 보내주시면 엔지니어기사님이
점검및 A/S처리가 가능합니다. A/S 방법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AS안내를 참조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