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stcom2022-07-27T17:23:45+09:00 메인보드 AS 관련 문의드립니다 작성자 dodori 작성일 2023-02-15 12:07 조회 52 안녕하세요. 제가 2020년 3월 19일 경에 유앤피씨라는 조립 컴퓨터 대행사를 통해 ASUS EX-A320-GAMING 메인보드를 구매했는데, 해당 제품이 고장나서 AS를 받고 싶습니다. 무상 AS를 받기 위해서는 구매 증빙 자료가 필요하다고 되어있는데, 현재 유앤피씨가 폐업을 했고, 계좌이체를 통해 구매했어서 계좌이체 내역만 남아있는 상태입니다. 이런 상황에서는 무상 AS가 불가능한 것 일까요? 좋아요 0 싫어요 0 인쇄 전체 1 추천순 작성순 최신순 기술지원 2023-02-16 10:10 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시리얼넘버 확인이 우선 필요해 보입니다. 시리얼 넘버 확인 하셔서 저희 고객지원센터(02-706-1906)로 연락 주시거나 오른쪽 상단 톡 채널로 상담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편집 답글 좋아요 0 싫어요 0 작성자 비밀번호 « 우체국 택배로 z790 apex 소켓핀 수리를 보냈습니다 As 문의드려요^^ » 목록보기 답글쓰기 글수정 글삭제
시리얼넘버 확인이 우선 필요해 보입니다.
시리얼 넘버 확인 하셔서 저희 고객지원센터(02-706-1906)로 연락 주시거나 오른쪽 상단 톡 채널로 상담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