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

홈페이지-qna-배너

x99 디럭스 m.2 브라켓

작성자
이명환
작성일
2022-12-04 21:31
조회
152
asus에 메일로 문의를 하였더니 아래와 같이 답변을 받았네요  혹시 남는 부품 있을까요?

-아  래-

친애하는 ASUS 고객님께,


안녕하세요. 이 명환 고객님.
ASUS 서비스 지원팀의 노민선입니다.

X99-DELUXE 제품을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에 관해 안내 말씀을 드려야 할 것 같습니다.

ASUS 마더보드 제품의 경우 국가별 수입/유통사를 통해 판매되고 있으며 별도의 서비스 센터 및 고객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마더보드의 M.2 브라켓과 같은 구성품은 기본적으로 제품에 1개만 지급되며, 별도로 판매하는 것은 서비스 센터에 여분이 있을 경우에 가능한 것으로 확인됩니다.
※ 기본적으로 판매되지는 않습니다.
만약, 담당 수입/유통사에 재고가 없다면, 도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제품 시리얼 번호를 조회하여 확인한 결과 에스티컴을 통해 해당 제품에 대한 AS와 보증 서비스를 담당하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해당 서비스 센터 문의를 통해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아래 공식 서비스 센터의 정보를 첨부 드립니다.

STCOM(에스티컴)
http://stcom.co.kr/
연락처 : 02-706-1906
※ ASUS KOREA의 경우 노트북과 PAD를 담당하고 있으므로, OPBG 제품, 액세서리, 부품 등은 보유하고 있지 않은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번거롭게 해드린 점 사과 드리겠습니다.

전체 4

  • 2022-12-05 09:26
    안녕하세요! STCOM온라인 고객지원팀 입니다.
    고객님께서 필요하신 부품이 M.2 브라켓이신가요?
    저희가 생각하는 부품이 맞는지 모르겠으나 금속으로 된 검정색 M.2 지지대는 재고가 있습니다.
    고객님 성함,주소,연락처,시리얼넘버 남겨주시면 구매 안내 문자 발송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2-12-05 16:41
    네 X99-DELUXE m.2 브라켓 맞습니다.
    컴퓨터 재조립 과정에서 보드에 있는 시리얼로 asus에 메일로 문의를 넣었던거라 다시 컴퓨터 분해하기가...

    성명: 이명환
    주소: 서울 노원구 한글비석로480, 204동201호(상계동, 보람아파트)
    연락처: 010-2791-2125

    • 2022-12-05 17:00
      유선상으로 안내드렸으며
      금일 발송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2-12-05 16:57
    입급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