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

홈페이지-qna-배너

xfx rx6600xt 고주파음

작성자
quanlinjie
작성일
2022-11-15 18:04
조회
56
안녕하세요.

고주파음으로 A/S 신청했는데 센터에서 테스트할 때는 이상이 없고 조치할 수 있는 게 없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지금 제품 받자마자 테스트 해봤는데 게임 실행할 때마다 고주파음 계속 발생하는데요?

파워는 700W이고 사양이 낮은 스팀 게임 cs:go, efootball 2023을 돌려서 테스트 했습니다.

접지 문제일까 의심되어 멀티탭, 벽에 있는 콘센트에 다 테스트 해봤는데 증상 동일합니다.

아래 링크는 10월 23일, 11월 7일, 오늘 찍은 영상입니다.

센터에서 테스트를 하셨다는 담당자분은 제가 메일로 보내드린 영상은 확인도 안 하시고 문제 없다고 얘기하시더군요.

https://drive.google.com/file/d/1OWquLqOrbdSfYuk5QC0sRc-S_dywcsy2/view?usp=share_link

https://drive.google.com/file/d/1Hq7Wm38RhY1a_lGcR2mXbAtAeBy9EfxR/view?usp=share_link

https://drive.google.com/file/d/1hvIxg-gqxFn7vjTqRj8ep9FNoWs_9wb0/view?usp=share_link

그래픽카드마다 약간의 고주파음이 있고 원인이 여러가지인건 저도 알고있습니다만,

이 정도로 선명하게 들리는데 입장 바꿔서 센터의 담당자분이라면 이 제품을 계속 사용하실 수 있으신가요?

직장인이라 실사용은 일주일에 하루 와이프 눈치 봐가며 게임 한 두시간 하는데,

제 입장에서 사용기간이 얼마인지도, 출처도 알 수 없는 중고제품으로 교체해준다는게 A/S 정책인가요?

제조사로 보내려면 해외라서 한달에서 한달 반 걸린다는데 그럼 그동안 소비자는 그래픽카드 하나로 인해 PC를 사용하지 말라는건가요?

소비자가 이런 A/S를 받으려고 비싼 돈 주고 제품을 구매할까요?

퀘이사존이나 블로그에서 에스티컴의 대응이 괜찮다고 하여 믿고 구매를 했는데 실망이 큽니다.

저와 같은 불합리를 다른 소비자들은 겪지 않게, 이번 경험을 커뮤니티와 블로그에 공유하겠습니다.
전체 2

  • 2022-11-16 09:27
    안녕하세요! STCOM온라인 고객지원팀 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영수증 포함하여 로젠택배 착불로 제품 다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2-11-24 14:21
    저도 지금 같은 제품 고주파음 때문에 as지원받으려고 준비중에 이 문의를 보게 되었습니다 혹시 추후에 어떻게 지원받았는지 알수있을까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