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

홈페이지-qna-배너

AS 접수 기록글입니다.

작성자
신현진
작성일
2022-09-18 21:33
조회
188
이전접수번호 220811-18

수령일 8월 5일

증상발생시기 수령즉시



 

사양 윈도우 11 pro

Ryzen 3600,

AsRock B450M Pro4

32GB

듀얼모니터: WQHD, FHD

 

증상: 게임이 아닌 일반작업도중 1~2시간 이후 그래픽 정지. 안전모드 (듀얼모니터 안됨)

테스트 내용:

그래픽 드라이버 재설치, 다른버전 설치(DDU, AMD CLEARNER)

윈도우 재설치 등 모두 효과 없음을 확인

OCCT는 문제가 발생하지 않으나 memtestctl 상에 오류 발생 -> 그래픽 메모리 오류 확진.

 

 





 

현재 하이마트 측에서 AS접수시 제대로 내용전달하지 않은 것에 대해 법적 책임을 물을 예정입니다.

위 사항에 대해 상세하게 기재하여 주시기 바라며,

추석 연휴로 인한 택배 거부로 늦게 보냅니다.(전화통화 9/2 완료)
전체 1

  • 2022-09-19 11:00
    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제품이 도착 하게 되면 점검 후 유선 연락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