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기입해 주신 사항으로 봐선 그래픽 카드 문제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불량 유무는 저희도 점검을 해봐야 알 수 있습니다.
저희 고객지원센터(02-706-1906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44길 16, 2층) 택배로 보내 주시면 확인 후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택배를 보내실때 로젠택배 착불로 발송해 주시고 다른 택배 이용 하실 경우 선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포장 하실 때 구매 영수증 & 연락처 & 주소 & 성함 & 이상증상을 메모 하셔서 동봉 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기입해 주신 사항으로 봐선 그래픽 카드 문제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불량 유무는 저희도 점검을 해봐야 알 수 있습니다.
저희 고객지원센터(02-706-1906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44길 16, 2층) 택배로 보내 주시면 확인 후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택배를 보내실때 로젠택배 착불로 발송해 주시고 다른 택배 이용 하실 경우 선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포장 하실 때 구매 영수증 & 연락처 & 주소 & 성함 & 이상증상을 메모 하셔서 동봉 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